아빠의 리뷰/맛집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햄버거 맛집_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멜팅소울 후기]

아빠의 마음 2025. 5. 3. 21:42

안녕하세요. ^^ 아빠의 마음으로 쓰는 블로거 쁨쁨이 아빠입니다.

 

지난 5월 1일 저희 가족은 명동으로 외출을 하였는데요, 아침에 비가 많이 와서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가서 잠시 비를 피하며 구경했습니다. 그러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푸드코트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저희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노란색 간판의 멜팅소울 햄버거 매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 가족 모두 만족한 멜팅소울 버거 리얼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1. 멜팅소울 정보

2. 멜팅소울 메뉴와 전체적인 후기

< 멜팅소울 정보 >

멜팅소울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에비뉴로 가시면 안쪽에 눈에 띄는 노란색 간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 푸드코트 안에 입점해 있어서 매장 테이블이 따로 있지는 않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테이블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소고기 패티를 수제로 작업하는 수제버거입니다. 버거메뉴는 엄청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본 구성에 충실한 버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멜팅소울은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도 있습니다. 

멜팅소울 버거 간판멜팅소울 버거 메뉴
멜팅소울 버거 매장과 메뉴

대한민국 버거 대회에서 최우수상

푸드 페스티벌에서 창의적인 메뉴와 독창적인 맛으로 여러 차례 수상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어워드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 멜팅소울 메뉴와 전체적인 후기 > 

메뉴 : 멜팅소울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멜팅 옐로우 치즈버거와 멜팅 화이트라구 소스버거입니다. 메뉴와 그림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버거 위에 치즈소스가 담겨있고, 치즈를 감싸고 있는 케이스를 위로 들어 올리면 치즈가 폭포처럼 쏟아져서 버거를 덮는 아주 재미있는 버거입니다. 정말 사진 찍고 동영상 찍기에 최적화되어있는 메뉴이지만 맛이 없으면 안 되겠죠?

 

두 종류 모두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옐로우 치즈 버거가 더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함께 시킨 감자튀김과 고구마튀김도 맛있었습니다. 추천을 드리자면 감자튀김보다는 고구마튀김이 좀 더 색다르고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멜팅소울 옐로우 치즈 버거멜팅소울 잠봉버거
멜팅소울 버거 종류

내돈내산 추천 포인트 : 버거 단품 가격으로 12000원이 넘는 금액이 부담스러울수는 있지만 그래도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가 아닌 수제 버거를 독특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은 흥미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난 양의 치즈 폭포로 덮인 햄버거가 특히 만족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푸드코트 처럼 주문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매장에 가서 받아오는 게 아니라 (물론 직접 받아올 수도 있습니다. ) 진동벨을 테이블 위 지정된 위치에 올려두면 서빙해 주시는 직원분들께서 직접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주셔서 정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도 쟁반을 따로 치우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치워주십니다. 

 

내돈내산 아쉬운 점 : 여러명이 함께 간다면 크게 상관없겠지만 혼자 이용을 하는 경우라면 감자튀김에 음료까지 했을 때 비용이 거의 2만 원이 넘어갑니다. 적당한 양의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1인 세트 메뉴가 따로 없는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 햄버거도 엄연한 한 끼 식사 메뉴가 된것 같습니다.
어쩌다가 한 번 먹게되는 햄버거라면 평범한 프랜차이즈 햄버거 보다 독특하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수제 버거 멜팅소울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LIST